본문 바로가기

♬ Art Salon/음악,영화,연예,문화

[스포일러 없는 영화리뷰] 모테키 '나가사와 마사미'를 빼면 비추


제가 연예인 로드 캐스팅 매니저라면 길거리에서 이런 여자 보면 절대 안놓칩니다.


위 사진은 모테키의 장면은 아니구요. 다른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장면일수도 있겠네요.

제 느낌으로는 보자마자 외모가 윤은혜와 좀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닮은사람을 윤은혜로만 설명하기에는 외모도, 성격적인 부분도.. 뭔가 설명이 부족한거 같았어요. 

계속 보다보니 보이스코리아2 의 '이시몬'씨가 떠오르더군요. 외모도 닮았고, 모테키에서의 털털맞은 느낌도 닮은거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프로필을 보면 눈길 끄는 부분들이 있네요.

나가사와 마사미

1987년 시즈오카현 출신. 아버지가 전 일본축구 대표인 나가사와 가즈아키.

아버지 나가사와 마사아키는 주빌로 이와타의 초대 감독 역임.

2000년 제5회 도호 신데렐라 오디션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연예계에 화려하게 등장, 같은 해 영화 〈크로스파이어〉로 영화에 데뷔했다. 이후 로봇부원들의 청춘을 그린 〈로보콘〉을 시작으로, 스타덤에 오르게 했던 이누도 잇신 감독의 야구영화 〈터치〉, 다이빙 선수로 출연한 영화 〈러프〉 등에 출연했다.

2004년 영화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일본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2006년에는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TV드라마 〈세라복과 기관총〉에 도전했으며, 이후 영화 〈러프〉 〈눈물이 주룩주룩〉 등에 출연했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환생〉(2002), 〈로보콘〉(2003), 〈심호흡이 필요하다〉(2004), 〈터치〉(2005) 등이 있다.

2006년 쓰마부키 사토시와 함께 출연한 〈눈물이 주룩주룩〉이 흥행에 크게 성공하였고, 히라카 유이치로(〈세라복과 기관총〉) 감독의 〈그때는 그에게 안녕〉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저는 첨 봤지만, 영화 좀 보는 분들에게는 이미 알려진 배우일거 같습니다.

나가사와 마사미 때문에라도...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를 봐야겠군요... 지금 살펴보니 평이 괜찮군요.

근데 저는 네이버 영화리뷰 사람들 평가와 언매치할경우가 많아서리..( 얼마전 세월호 사고땜에 너무 맘이 그래서... 영화에서나마 해피엔딩인 재난영화나 보자해서 '아마겟돈' 봤다가 완전 빡침... 쓰레기 영화라고 부르고 싶음... )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 (2013)

Love Strikes! 
6.9
감독
오오네 히토시
출연
모리야마 미라이, 나가사와 마사미, 아소 쿠미코, 나카 리이사, 마키 요코
정보
드라마, 로맨스/멜로 | 일본 | 118 분 | 2013-09-26
글쓴이 평점  

리뷰 시작!

유명한 동명 드라마를 영화화한거 같습니다. 아마도 드라마는 더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드라마내에서 대중문화들이 많이 언급되면서 보는 사람들의 공감을 더 이끌어냈을수도 있을거 같구요.

영화는 주어진 시간이 있다보니 드라마가 아마도 가졌을 다양한 장점을 못살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연애 얘기다 나오다보니, 드라마로 하면 이런 저런 상황 변화와 드라마를 기다리는 시간등도 작용하여 더 드라마가 애틋하고 커지게 느껴질수 있죠...

이 영화는.. 음... 일반 분들은 적당히 재미있게 보시면서 시간도 잘 흘러갈거 같구요.

저는 좀 지루했구요. 여주가 남주를 사랑하는거 같지 않았기 때문에 공감이 안가는 부분도 있었어요.

사랑보다는 우정의 감정이 이 더 커보였습니다.


그래도 나가사와 마사미의 극중 역인 마츠오 미유키를 알게 되어 의미가 있었네요.

특히 초반에 맥주집 씬은 포텐이 터지는 장면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완전 매력있다는^^      

영화 몇 장면에서 제 20대때가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그 분들... 다 아주 멋있게 살고 있을거 같고^^




초반 맥주집 장면이에요. 남주의 혼잣말 대사가 재밌네요^^ ㅋㅋ 세계유산

다들 세계유산으로 지정하고 싶은 이성을 만나보셨나요? 아직 못만나셨다면 올해는 만나게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