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정권의 첫 민정수석 문재인, 그게 제일 문제였다
★ History Salon/Currents, 정의(正義)

2015년 기사입니다. 월간조선의 글이긴 하나... 의미있는 정보가 담겨있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문에 대해선 애초엔 관심이 없었으나 18대 대선 단일화가 되면서 응원을 했었죠. 대선전까진 안철수와의 단일화 과정에서 의심이 가는 부분이 많았고 그 외의 면에선 특이한 점을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박근혜 개표조작 당선 이후부터 의심스러 언행을 하길래 의심해오다 대한민국 악성 암세포라는 확진을 내린지는 여러해가 되었습니다. (각종 이상 언행은 지금까지도 강도를 높여가며 해오고 있죠...) 


확진 이후엔 과연 언제부터 암세포였을까? 가 궁금하더군요.

검토하면 할수록 과거로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결국 오래된 암세포라는 결론을 내렸었죠.


그 결론을 받쳐주는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참고가 되는 기사인거 같아 링크를 걸어둡니다.


"노무현 정권의 첫 민정수석 문재인, 그게 제일 문제였다"

http://m.pub.chosun.com/mobile/news/view.asp?cate=C01&mcate=M1001&nNewsNumb=20150617694&nidx=17695


문재인을 비난하면 '우리가 남이가?' 라는 식의 얘기가 많습니다.

네, 남 맞습니다. 맞고요~

"나는 문재인 지지자 니네 미개인 들을 따위를 같은 편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대한민국 세월호를 침몰시키는 적으로 생각한다."


그렇다면 제가 새누리 지지자 아니냐구요? ㅎㅎ 그 따위 미개한 수준이므로 지금까지도 문재인을 지지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현재는 정치인이라고 하기 애매한 상태에 있는... 이정희나 강동원 전의원 정도 말고는 마음이 가는 사람이 없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남자친구가 항상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자신 존재의 증명 같은것으로 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자체에 대해 비난하진 않습니다. 왜냐면... 개인적인 미개성이라기 보다는어떤 본능적인 것이 작용하는 것이라고 추측해서요.




하지만 정치적으로... 꼭 특정 정치인을 빨아야만 하는 성향은.... 미개인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지지해야할 정당한 이유가 확실히 있어야 하며, 그릇된 것은 강하게 비난하고 훈계하는 것이 올바른 것이죠.

맹목적인 지지는 미개인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문재인의 언행을 되짚어 보십시오...... 


무슨 언행이 문제였는지 모른다구요?


누구를 지지한다면.... 어떤 언행을 했는지 알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의 망언과 괴이한 행동을 몰랐다면 지금부터 알아보십시오.


자기 입장에서 판단만으로 어려울땐

박근혜 입장에서 이명박 입장에서 볼때.... 문재인은 과연 어떤 사람일지 생각해보십시오.


이렇게 생각하는 방법까지 일러줘도 미개상태에서 깨어날 분들은 극 소수이겠죠.


하지만 극소수라도 깨어나는 분들이 계신다면 보람될 것 같습니다.

스스로 생각할수 있는 능력만 있다면 가능하니 잘 생각해보십시오....


그럼 문재인 지지하는 엘리트들, 주위의 나름 똑똑한 사람들은 뭐냐구요?

아쉽게도... 균형적으로 두루두루 똑똑함을 갖춘 사람은 드문거 같습니다....

피아 식별이 안되는 것이 대부분 국민입니다....


하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종이 한장 차이입니다. 


선입견을 깨는 유연한 사고, 열린 마음, 스스로 생각하려는 의지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 생각하는 방법 조금 일러드립니다.

  • 여러 사람의 입장에서 현상이나 인물을 보십시오. ( 위에 적었던 예처럼... 문재인은... 박근혜나 이명박 입장에선?)

  • 왜 저런 주장을 하는지 정말 망상일지 주장을 하는 입장에서 생각해보세요 ( 망상 환자로 치부받는 주장들 - 문재인 금괴, 조웅 목사 주장 등 ) 

  • 왜 이런 상황이 펼쳐질지 생각해보세요. 우연은 드뭅니다. 그렇다면 누군가 의도했다는 것인데 누가 의도한 걸까요? 의도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 이 상황에서 누가 이득을 볼까요? 

  • 이 상황은 어떤 과정속의 단계가 아닐까요?

  • 향후엔 어떤 Next Stage 가 펼쳐질까요

  • 자연스럽지 않은 느낌이 들었나요? 그렇다면 그것엔 이유가 있습니다. 시사, 정치에서 우연은 드뭅니다. 우연히 그런 것이 아니라 누군가의 의도에 의해 일부러 그런 것입니다.

  • 미디어에는 조작과 거짓이 판을 칩니다. 부분적인 사실로 큰 방향을 비틀어 왜곡합니다. 스스로 생각하지 못하는 미개인들은 그런 함정에 빠지기 쉽상입니다. 거짓과 사실을 섞어 얘기하면서 전문가 행세를 하며 큰 방향적으로는 거짓으로 이끌어 갑니다. 왜 언론 방송은 국민의 편이 아닙니다. 왠만한 진보 언론 방송조차도 핵심적인 부분에선 결코 국민의 편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이름난 모든 정치인 모두... 지지자들의 허상이고 사실은 국민을 잡아먹는 쇼를 하고 있는 귀신입니다.


박원순, 이재명은 어떠냐구요? 

제가 볼땐... 지금으로서 그 둘은.... 문재인의 정치 마라톤 페이스 메이커 (Pace Maker) 역할을 띠고 있다고 봅니다.

또한 천안함, 18대 대선 개표 조작에 대해 올바른 목소리를 낸적이 없습니다. 기본 요건에서 결격 사유가 있는 것이죠.


문금괴의 정체에 대해선 제 입으로 시원하게 얘기하진 않겠습니다. 간접적인 정보만 제공합니다.

그 이유는... 어차피 얘기해봤자 음모론으로 치부받을 뿐이기 때문이죠. 

더 큰 이유는..... 대한민국에서 문재인을 까는 것은... 까는 이유에 따라서 매우 위험........


나름 문금괴의 정체를 까보겠다 하시는 분은.. 하단의 문재인 태그를 클릭하시면 적지 않은 정보를 보실수 있을것입니다.


태그... 여기에도 복사해둡니다....



TasteGod's 'Epic Salon' 노무현 정권의 첫 민정수석 문재인, 그게 제일 문제였다 [TasteGod's 'Epic Salon'] 노무현 정권의 첫 민정수석 문재인, 그게 제일 문제였다 http://upbeat-sound.tistory.com/778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