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웅 목사 인터뷰 "정유라, 장시호는 누구의 딸인가? 전직 중앙정보부 요원의 증언" (2017.1.6)
★ History Salon/Currents, 정의(正義)

주권방송에서... 제가 존경하는 분을 콕 집어 방송을 해주시네요


* 장두석 선생님

주권 방송은... 지금은 고인이시지만 많은 분들의 마음 속에 여전히 살아계실... 장두석 선생님 방송을 몇 차례 해주었죠.

그래서 주권 방송을 알게 되었었고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시는 길... 민족 통일장도 영상에 담아주기었던 주권 방송... 장두석 선생님을 모르는 분은 방송 꼭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검색 "주권방송 장두석"

저는 장두석 선생님 글만으로 그 분이 진리를 말씀하시는 분임을 느꼈고, 강의에서 몇말씀 하시는 것을 보고 바로 진짜 내가 사람을 바로 봤구나... 생각했었습니다.

많은 일을 하셨던 분인데 "민족 생활 의학"가 키워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민족 생활 문화 연구회를 만들고 이끄셨던 수많은 난치병 환자를 올바른 방법으로 교육하고 낫게하신... 재야에서는 화타 라고 불리시는 진정한 명의십니다...


* 조웅 목사님 


이 글 하단의 조웅 목사 태그를 클릭하시거나 블로그 내에서 검색을 하셔도 관련 글을 조금 보실수 있습니다.

따로 이 글에 설명을 적진 않고... 바로 주권방송 영상을 담겠습니다.

작년인 2016년 11월에 인터뷰를 했고... 앞으로 몇차례 나누어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정유라, 장시호는 누구의 딸인가?-전직 중앙정보부 요원의 증언

2017년 1월 6일 방송 (주권방송 유투브), 인터뷰는 2016년 11월에 진행


▶ 조웅 목사님 후원에 관심있는 분 참고하세요



요새 뭇사람들이 이런 얘기를 합니다.

"정유라, 장시호 둘다 최순실을 너무 닮았네요, 그러니까 박근혜의 아이란 썰은 ㅋㅋ 아니네요~~~~" 


여러분도 그러셨나요?

에휴.... 그러니 여전히 뭇사람들이고... 여전히 속아도 속은지 모르고 사는 거 아닌가요?

스스로 안 속고 스스로 생각할 능력은 가져선 안되는건가요?


물론 저 판단이 맞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렇게 그냥 결론 내고 멈추고 더 이상 생각할 능력이 없다면??

무거운 머리를 달고 다니는 보람을 찾기가 결코 쉬워보이지 않습니다...

속아도 속은줄 모르고 지 잡아먹는 정치인들의 본질도 모르고 빠질이나 하는 미개인 수준을 벗어나기 힘들어 보입니다.


어떤 주장이 있다면 그 주장쪽으로도 한 발 더 들어가서 생각하세요. 반대로 생각해도 한발 더 들어가서 생각하세요.

물음을 제기하신 추정과 반대방향으로 한 발 들어가봅시다~

( 유치원 애들에게 설명하듯 쉽게 말씀드릴께요... )



최순실의 아빠가 누구? 


최태민이죠..... 자 이제 답이 다 나온겁니다....  아직 못느끼시나요?


언론에서 그토록 떠들어온 최태민 - 박근혜의 관계.......

그렇게 들었으면서도 그 생각이 여기서 번뜩 안떠오르는 미개한 이유는 도대체 뭡니까??


그리고 만약 한 명이 아니라 두명이라면?

조웅 목사님 정보대로.... 최태민 - 박근혜 사이에 두 아이가 나왔다면?


그 둘이 만약 장시호와 정유라라면?


정유라 장시호 최순실... 그 세 명이 닮은 이유가... 최태민의 씨가 강한 영향을 준 것이라면?


  최태민 ♨ 임선이 => 최순실  (이건 공식정보)

  최태민  박근혜 => 장시호  (이것은 어디까지나 소설)

  최태민  박근혜 => 정유라  (이것은 어디까지나 소설)


아빠가 힘을 냈고.... 세 자매가 나왔습니다.

결국 최순실, 장시호, 정유라는 배다른 자매라는 가정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자매끼리 닮은거네??   자매끼리 닮은게 이상합니까???


정유라가 최순실을 닮았다는 판단이..... 

왜 그저 최순실의 딸이라고만 생각하게 만드는거죠???


막장 삼류 드라마 보고 좋아하기만 하면 뭐합니까? 실전에선 드라마가 펼쳐져도 못알아보면서?

정치 속임수 영화보고 재밌느니 하면 뭐하니? 아예 대놓고 대선이 개표부정으로 쇼를 펼쳐도 알아보기는 개뿔..이고

온갖 양아치 구라 정치인들을 민주니...진보니... 하면서 좋아하면서.... 


섹누리야 뭐 대놓고 하는 것들이고

니네들이 조아욤~~ 해대는것들은 아닌척하면서 구라치면서 뒤로 니네들 피뽑아 먹는 놈들이다. 

그걸 깨닫기는 커녕.... 아직도 그 속에서 못 빠져나오고 허우적 거리니....


자 이제.... 반대 방향으로 한 발 들어갈 경우 전혀 다른 결론도 가능하다는걸 느끼셨을겁니다..


이런게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진실, 사실이라고 생각해왔던 여러것들은   (자잔하게 아닙니다)

실제론 그 반대인데도... 아마 평생 못깨닫고 눈을 감겠죠.........


참고로 공식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태민 ♨ 임선이 => 최순득 

  최태민  임선이 => 최순실

  장석칠  최순득 => 장시호

  정윤회  최순실 => 정유라


글재주가 부족해서 포스팅에 시간이 많이 걸려요;; 기운 좀 불어넣어주시렵니까?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힘도 펄펄 나고 happy 해진답니다 ㅎㅎ  로그인 필요없어요^^


TasteGod's 'Epic Salon' 조웅 목사 인터뷰 "정유라, 장시호는 누구의 딸인가? 전직 중앙정보부 요원의 증언" (2017.1.6) [TasteGod's 'Epic Salon'] 조웅 목사 인터뷰 "정유라, 장시호는 누구의 딸인가? 전직 중앙정보부 요원의 증언" (2017.1.6) http://upbeat-sound.tistory.com/781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